청양일초쭈꾸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템플러 조회 2회 작성일 2021-12-01 00:23:49 댓글 0

본문

[광주 맛집] 청양일초 수완쭈꾸미 편 - 광주 쭈꾸미 맛집, 매콤한 쭈꾸미에 볶음밥까지 격파!!, 다이어트 안주‍♀️

#광주맛집 #청양일초수완쭈꾸미 #쭈쏘

안녕하세요 수라언니입니다 ‍♀️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쭈꾸미(주꾸미)에 소주를 한 잔 하러 가봤습니다!
흑석사거리에 위치한 곳이에요
요 근처에도 맛집이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후후

[가게 정보]
1. 가게명 : 청양일초 수완쭈꾸미
2. 주소 : 광주 광산구 하남대로 143 / 흑석동 610
3. 운영 시간 : 매일 11:30 - 23:00
4. 메뉴 : 웰빙 쭈꾸미 1인 ₩12,000
볶음밥 1인 ₩2,000

아무래도 광주에서는 '신쭈꾸미'가 가장 유명한데요
이 곳도 제 입에는 너무 너무 너무 맛있는 곳이라 소개해 드릴게요!
점심에 가셔서 정식으로 드셔도 부족함 없이 식사하실 수 있고
저녁에는 술도 한 잔 하면서 먹기에 너무나 좋은 곳입니다 ‍♀️
매콤한 쭈꾸미.. 완전 술 안주죠?!
칼로리도 낮으니 1석 2조!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소중한 시간 내서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찾아올게요
고럼 또 봐요 안녕!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내 꿈은 말이지 -

-----------------------------------------------------------------------------------------
수라언니 : 안녕하세요 수라언니입니다 ‍♀️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쭈꾸미(주꾸미)에 소주를 한 잔 하러 가봤습니다!
흑석사거리에 위치한 곳이에요
요 근처에도 맛집이 꽤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후후

[가게 정보]
1. 가게명 : 청양일초 수완쭈꾸미
2. 주소 : 광주 광산구 하남대로 143 / 흑석동 610
3. 운영 시간 : 매일 11:30 - 23:00
4. 메뉴 : 웰빙 쭈꾸미 1인 ₩12,000
볶음밥 1인 ₩2,000

아무래도 광주에서는 '신쭈꾸미'가 가장 유명한데요
이 곳도 제 입에는 너무 너무 너무 맛있는 곳이라 소개해 드릴게요!
점심에 가셔서 정식으로 드셔도 부족함 없이 식사하실 수 있고
저녁에는 술도 한 잔 하면서 먹기에 너무나 좋은 곳입니다 ‍♀️
매콤한 쭈꾸미.. 완전 술 안주죠?!
칼로리도 낮으니 1석 2조!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소중한 시간 내서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찾아올게요
고럼 또 봐요 안녕!
박치킨 : 매운맛 좀 거 익숙해지시면 소주에 이게 정말 궁합이구나 할 때가 많으실 거에요!! 근데 쭈꾸미랑 드레스코드 깔맞춤 무엇
맛있는 김사원 Tasty Mr. Kim : 오 쭈꾸미... 맛나것네요 ㅎㅎ 가끔씩 일보러 수완 가는데... 점심으로 라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좋은 식당 소개 감사드립니다~!! 연휴가 끝났구나...ㅠㅠㅠ
정주환 : 이런 미녀 애주가는 국가 차원에서 장려해야 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저 쭈꾸미 집은 동 이름만 앞에 붙여서 전국적으로 체인이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간판부터 디자인 내용물도 동일한것으로 알고 있어욥.
수라언니 이쁘다.
시골 아저씨 TV : 영상 스킬이 날로 발전~먹는 모습도 복스럽고~잘 보고 가용

[일상 브이로그] 쭈꾸미 맛집 다녀오기

안녕하세요 스토반이 StovanE 입니다

오늘 영상은 ‘매운쭈꾸미’하면 생각나는 곳 방문 영상입니다!

음식점은 용두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음식점은 쭈꾸미 특화거리가 되어 쭈꾸미 동상까지 세워져 있었습니다
원래는 호남 식당(백반집) 운영하시다가 쭈꾸미볶음이 인기가 너무 많아서 쭈꾸미볶음 전문점으로 바꿔 운영한지도 엄청 오래되셨다고 합니다!

매콤한 쭈꾸미볶음은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늘 사람이 많습니다
저도 10년 넘게 다니고 있거든요
맛있는 쭈꾸미도 먹고, 안 먹으면 아쉬운 볶음밥도 먹고
따라나오는 된찌도 후루룹먹고 계산하고 나갈 땐 요구르트로 입가심하면 배 빵 빵!!ㅋㅋㅋ
아!! 요구르트는 오후 6시 이후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동대문구 무학로 144 (용두동 본점)
프리댕 pree Deng : 맛나겠당 >_스토반이StovanE : 맛있습니다
김민정 : 동네가어디있어요?
스토반이StovanE :  @김민정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119-20 입니다
제기동역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횟집 주방장이 카메라 울렁증 있으면 벌어지는일!!쏘가리회, 민물 메기 매운탕

인스타주소@siberiatiger1984
광고문의 chalyk2000@gmail.com
참허슬 : 횟집에서 먹방하는거 보면 항상느끼는데
양념이고 음식이고 푸짐하다
가게 한번 가보고 싶네요
단띠씨 마음을 알거 같아요
skycp : 영상 너무 재밌게 보고 갑니다. 단양 박재범 같은 직원분이 있어서 든든하시겠어요 요즘 믿을만한 사람 구하기가 싶지 않아요
미키광수 : 컨텐츠는 컨텐츠일뿐 진지하게보지마시고
단양 박재범 월급을 최근 20만원 더올려주셨습니다!!
메기 쏘가리 장어 낚시 못보신분들은

김홍주 : 단띠행님도 화이팅~~광수씨 언제나 응원 합니다
조자두 : 다들 왤케 귀엽냐 ㅋㅋㅋㅋㅋ

... 

#청양일초쭈꾸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yae.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